찾아가는 무료 세탁서비스 지원
상태바
찾아가는 무료 세탁서비스 지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덕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상헌·김태언)에서는 지난 26일 거동이 불편한 독거노인 및 중증장애인가정 등 관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무료 세탁서비스 지원' 사업을 실시하였다.

'찾아가는 무료 세탁서비스 지원' 사업은 거동이 불편하고 일상생활이 어려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가정에서 세탁하기 어려운 이불, 담요 등을 안덕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가구방문을 통해 수거하여 세탁 후, 가정에 다시 배달을 해드리며 건강상태 등 안부확인을 함께 실시하는 사업이다.

안덕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2018년부터 ㈜SG ACUMEN(대표이사 이정근) 및 ㈜제주런드리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매년 무료세탁서비스를 지원해 오고 있다.

2018년 43가구 2019년 37가구를 지원했으며, 올해에도 상·하반기에 걸쳐 총40가구 100건에 대하여 무료 세탁서비스를 지원하였다.

앞으로, 안덕면과 안덕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거동이 불편한 어려운 이웃을 위하여 “찾아가는 무료 세탁서비스 지원”사업을 실시하여 소외되는 가정이 없이 쾌적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맞춤형 복지서비스 제공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시민기자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