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 엔진활용 웹툰 배경 제작' 교육 수강생 모집
상태바
'언리얼 엔진활용 웹툰 배경 제작' 교육 수강생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은 실시간 렌더링 게임엔진을 활용한 웹툰 콘텐츠 제작 프로그램에 참여할 교육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새로운 콘텐츠 제작 방향성과 효율성을 제시하기 위한 마련된 가운데,  코로나19 감염 및 확산 예방을 위해 온라인 강의로 진행된다.

교육참여 희망자는 도내에서 활동중인 웹툰 작가 및 예비 창작자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언리얼 엔진을 활용한 리얼타임 배경 제작에 필요한 이론 및 실습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다.

교육 접수기간은  오는 12월 3일까지다. 접수방법은 진흥원 홈페이지에서 관련 서식을 다운받아 담당자 이메일(hado@ofjeju.kr)로 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진흥원 홈페이지(http://www.ofjeju.kr) 내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영상문화산업진흥원 관계자는 "실시간 렌더링 게임엔진을 웹툰 제작에 도입함으로써 도내 창작자들에게 새로운 방향성 제시와 효율적인 창작활동의 발판이 되어 웹툰 산업이 한 단계 도약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