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문화예술재단, 창의적 예술활동 지원사업 3차 공모
상태바
제주문화예술재단, 창의적 예술활동 지원사업 3차 공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위축된 문화예술계의 창작활동 준비를 지원하는 기획서 3차 공모가 시작된다.

제주문화예술재단(이사장 이승택)은 오는 27일부터 11월 10일까지 문화예술창작과 문화예술교육분야의 기획서를 공모한다고 24일 밝혔다.

지원 대상은 △예술창작 및 발표를 위한 계획안을 지원하는 예술창작 및 발표활동 기획서 지원 △포스트코로나를 대비하는 융복합 문화예술교육주제 연구를 지원하는 문화예술교육창의주제 연구계획 지원 등 2개 유형이다. 

지원금은 예술활동기획 건당 50만원, 문화예술교육 창의주제 연구계획 지원 건당 100만원이다.

지원자격은 예술창작활동 기획서 지원의 경우 최근 3년간(2017년~현재) 개인발표 1회 또는 단체발표 3회 이상 해당 장르 활동 실적이 있는 자 또는 공고일 기준 유효한 예술활동증명이 있는 예술인이면 가능하다. 

또 문화예술교육창의 주제 연구계획 지원의 경우 최근 3년간(2017년~현재) 1회 이상 문화예술교육 활동실적이 있으면 가능하다. 다만, 행정보조업무 활동은 경력・이력산정에서 제외한다. 공통기준으로는 공고일 기준 제주도에 거주하고 있어야 한다.

지원신청은 국가문화예술지원시스템(www.ncas.or.kr)을 통해 진행된다.

한편 재단이 지난 9월 공모한 문화예술활동 기획서 지원사업 2차 공모에 대한 심사결과, 예술창작활동 109건, 문화예술교육창의주제 67건이 선정됐다.  문의> 제주문화예술재단(전화 064-800-9132). <헤드라이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