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제주선대위 "총선 5연승 새역사 써달라"
상태바
민주당 제주선대위 "총선 5연승 새역사 써달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일 열린 더불어민주당 제주도당 선대위 기자회견. ⓒ헤드라인제주
14일 열린 더불어민주당 제주도당 선대위 기자회견. ⓒ헤드라인제주

21대 국회의원 선거를 하루 앞둔 14일 더불어민주당 제주도당이 지지를 호소했다.

민주당 제주선대위는 이날 오전 도당 당사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총선 5연승의 새 역사를 써달라"고 밝혔다.

이날 기자회견에는 강창일 총괄선대본부장과 송재호 제주시갑 후보, 오영훈 제주시을 후보가 참석했다.

선대위는 "이번 4.15 총선과 도의원 재보궐 선거에서 제주도민과 더불어 지금의 어려운 상황을 이겨내고 승리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했다"면서 "내일 꼭 투표장에 가셔서 코로나19의 극복과 경제 활성화를 통해 나라다운 나라를 만들어 가고 있는 문재인 정부의 성공과 도민과 소통하며 도민을 위한 제주를 만드는 더불어민주당의 승리를 위해 반드시 힘을 모아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자신의 유불리만을 따지면서 탈당해 이번 선거를 치르고 있는 후보와 근거없는 가짜뉴스, 막말을 퍼트리며, 품격없는 정치로 제주도민을 무시하는 미래통합당 등 야당에 대해서도 여러분의 투표로 심판해 주셔야 한다"며 "대한민국의 청년을 무시하고, 자식을 잃은 부모의 가슴에 대못을 박아대는 미래통합당에 대한민국과 우리 아이들의 미래를 맡길 수는 없다"고 강조했다.

강창일 총괄선대위원장은 "민주당에 찍어 주시는 한 표는 다시 한 번 문재인 정부에 지지를 보내주시는 것이며, 코로나19로 힘든 우리나라를 다시 일으켜 세울 수 있고, 모두가 함께 잘 사는 제주를 만들어 주시는 것"이라며 이번 성거 승리를 통해 총선 5연속 승리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지해 줄 것을 호소했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강창일씨! 2020-04-14 23:46:29 | 61.***.***.156
4선 하도록 열심히 도운 박희수후보 팽시키고 뻔뻔스럽게 나서서 뭔 구걸을 하나?
집에 박아져서 반성해도 시원찮을 판에... 박희수후보에게 무릎꿇고 사과를 하든가...
하늘이 용서치 않으리라. 번개치는 날 두려울 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