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대림 예비후보 "제21회 제주들불축제, 소망하는 일 모두 성사 되시길"
상태바
문대림 예비후보 "제21회 제주들불축제, 소망하는 일 모두 성사 되시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27586_225789_1403.jpg
▲ 문대림 예비후보. ⓒ헤드라인제주
6.13지방선거 제주도지사 선거에 출마하는 더불어민주당 문대림 예비후보는 1일 제21회 제주들불축제 축하 메시지를 통해 "나쁜액 다 태워 소망하는 일이 성사 되시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문 예비후보는 "'들불의 소원 하늘에 오르다'란 슬로건으로 올해로써 21돌을 맞는 들불축제의 성공개최를 기원합니다"면서 "제21회 제주들불축제에 참여하는 모든분을 환영하고 함께 하는 모든이들이 큰복 많이 받아 가시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어 "오늘은 3.1운동 99주년으로, '대한독립만세’를 외쳤던 그 날의 함성을 떠올려 본다"면서 "촛불 혁명은 제2의 3·1운동이고, 다가오는 6·13 지방선거의 시대정신은 촛불 시민혁명의 지역적 완성"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잃어버린 4년을 되찾고 불통과 독단 독주의 4년을 끊는 희망의 횃불을 드는 날"이라며 "도민과의 진정한 소통과 ‘도민이 먼저다’는 공감의 리더십으로 문대림이 제대로 된 제주도를 만들겠다"고 약속했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