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희수 예비후보 "행복한 제주, 사람.자연 중심 정책 추진할 것"
상태바
박희수 예비후보 "행복한 제주, 사람.자연 중심 정책 추진할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희수사진.jpg
▲ 박희수 예비후보. ⓒ헤드라인제주
6.13지방선거 제주도지사선거에 출마하는 더불어민주당 박희수 예비후보는 23일 "행복한 제주(H-Jeju)실현을 목표로 '사람중심', '자연중심'을 슬로건으로 정하고 '살맛나는 제주', '가장 제주다운 제주', '누구나 행복한 제주' 만들기를 위해 '평화와 환경' 부문에 초점을 맞추어 모든 정책의 목표를 '도민의 삶'에 둘 것"이라고 공약했다.

박 예비후보는 '제주특별법 개조'를 기치로 내세우며 "평화 부문에는 남북공존의 영세중립 명품도시, 복지명품도시, 안전명품도시를 실현하고자 하는 정책들을 담게 될 것"이라며 "환경부문에서는 경제명품도시, 교육명품도시, 문화명품도시, 농업명품도시, 환경명품도시 등의 정책중심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새로운 변화와 새로운 도전의 길을 가는데 있어 가장 중요한 목표는 도민의 삶의 질 향상"이라며 "도민들이 좀 더 편안하게, 안심하고 잘 살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모든 정책의 중심이 돼야 한다고 말했으며, 행정과 정치에 중심에는 도민의 삶이 우선되는 정책이 시행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박 예비후보는 "자세한 세부계획은 남은 선거기간을 통해 제주의 행복한 변화를 이끌어 가는 '희망정책시리즈'로 순차적으로 발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