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당 제주 "국민 염원 실현, 사전투표 적극 참여해달라"
상태바
국민의당 제주 "국민 염원 실현, 사전투표 적극 참여해달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당 제주선거대책위원회는 28일 성명을 내고 오는 5월 4일과 5일 이틀간에 걸쳐 진행되는 사전투표에 적극 참여해 줄 것을 요청했다.

선대위는 "대통령 탄핵.퇴진에 의해 실시되는 5월 9일 대통령선거는 변화와 혁신을 바라는 국민 여러분의 뜻에 의해 새로운 역사가 창조될 것"이라며 "새로운 미래, 변화와 혁신을 향한 국민 여러분의 염원이 이번 선거에서 현실화 될 수 있음을 확신한다"고 전했다.

이어 "5월 9일 투표일에 앞서 5월 4일과 5일 이틀 동안 사전투표가 실시된다. 특히 이 기간은 징검다리 연휴와 연속돼 있다. 사전 투표를 할 수 있는 최적의 조건"이라고 당부했다.

선대위는 "사전 투표는 대통령 선거 투표율을 도민 모두가 함께 끌어 올릴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하고 있다"며 "미리 5월 9일 일정을 점검하시고 필요하다고 판단되면 사전 투표에 적극 참여해 주시길 정중하게 요청 드린다"고 했다.

선대위는 "유권자의 힘은 적극적인 투표 참여가 있을 때 강해질 수 있음을 잘 알고 있다. 그런 차원에서 사전 투표에 대한 적극적인 참여는 매우 중요한 의미를 갖고 있다"며 사전투표에 적극 참여해 줄 것을 호소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