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지용 후보 유세, "향토오일시장을 서귀포시 최고 명소로 만들 것"
상태바
강지용 후보 유세, "향토오일시장을 서귀포시 최고 명소로 만들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jpg
4.13총선 서귀포시 선거구에 출마한 새누리당 강지용 후보는 9일 서귀포향토오일시장에서 유세를 갖고 "문화관광형 육성시장 지정을 통해 향토오일시장을 서귀포시 최고의 명소로 만들겠다"고 약속하며 지지를 호소했다.

강 후보는 "서귀포향토오일시장은 2016년을 끝으로 중소기업청에서 선정하는 골목형 시장이 만료된다"며 "2017년 문화관광형 육성시장으로 지정을 받아 오일시장 상인들의 더욱 많은 혜택과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또 "오일장의 559개의 점포와 1일 평균 이용객수 가 1만 1500명"이라며 "그동안 상인들과 이용객들이 불편함을 토로했던 협소한 주차장의 시설을 확충하고 좀 더 쾌적한 환경 조성을 위한 부대시설들을 늘려 매일올레시장과 더불어 오일시장을 서귀포시 최고의 명소로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강 후보는상인연합회장과 만난 자리에서는 "대형마트의 카드수수료가 영세한 소상공인들의 카드 점포 수수료보다 저렴하다"며 "영세한 소상공인들의 카드 점포 수수료를 조속하게 대폭 낮춰 소상공인들의 고충을 덜어주겠다"고 밝혔다. <헤드라인제주>

<원성심 기자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