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무성 대표 제주 재방문 약속...표심잡기 주력
상태바
김무성 대표 제주 재방문 약속...표심잡기 주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1078_172035_5422.jpg
▲ 3일 제68주년 제주4.3희생자추념식장에 들어서고 있는 새누리당 김무성 대표. ⓒ헤드라인제주
제68주년 제주4.3희생자추념식에 참석한 김무성 새누리당 대표가 제주 재방문을 약속하는 등 표심잡기 행보를 이어갔다.

3일 새누리당 제주도당에 따르면 김 대표는 이날 4.3희생자추념식에 참석한 뒤 제주국제공항에서 제주지역 새누리당 후보, 제주도당 주요 당직자들과 비공개 간담회를 갖고 "전국에 격전지가 많지만 그럼에도 제주를 다시 찾을 계획을 잡겠다"고 말했다.

이는 김동완 제주도당위원장이 "제주에서 새누리당의 압승은 전국 각 선거구에서 새누리당 승리의 기틀이 될 것"이라며, 김 대표의 제주 재방문을 요청한 데 따른 것이다.

또 김 대표는 새누리당 내부 여론조사를 인용하며, "그렇지 않아도 내려오면서 제주지역 3개 선거구에서 상황이 매우 좋은 것으로 보고 받았다"면서, '남은 선거운동 기간 동안에도 새누리당이 압승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후보들에게 당부했다.

김 대표가 전국 유세 지원차 오후 12시 항공편으로 떠나기 전 도시락 오찬을 겸한 이날 간담회에는 김무성 대표와 동행한 안형완 중앙선대위 대변인, 정성일 부대변인을 비롯해 부상일, 양치석 새누리당 국회의원 후보, 김동완 새누리당 제주도민 승리위원회 상임선대위원장, 황우진 도당 사무처장, 김명범 대변인이 함께 했다.<헤드라인제주>

<오미란 기자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