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선관위, 4.13총선.보궐선거 정책선거 협약식
상태바
제주선관위, 4.13총선.보궐선거 정책선거 협약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G_6878.jpg
▲ 26일 열린 정책선거 실천 협약식. ⓒ헤드라인제주
IMG_0164.jpg
▲ 26일 열린 정책선거 실천 협약식. ⓒ헤드라인제주
제주특별자치도선거관리위원회는 26일 이번 제20대 국회의원선거 및 제주특별자치도의회의원 제22선거구 보궐선거에 출마하는 후보자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정책선거 실천 협약식'을 개최했다.

제주시 및 서귀포시 선관위에서 열리는 이날 협약식은 △정책선거 홍보 동영상 상영 △정책선거의 실천을 위한 후보자 다짐 발표 △정책선거 실천 협약서 서명 및 공개 순으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4.13 총선에서 제주시 갑 선거구에 출마하는 새누리당 양치석 후보와 더불어민주당 강창일 후보, 국민의당 장성철 후보, 제주시 을 선거구에 출마하는 새누리당 부상일 후보와 더불어민주당 오영훈 후보, 국민의당 오수용 후보, 서귀포시 선거구에 출마하는 새누리당 강지용 후보와 더불어민주당 위성곤 후보, 도의원 보궐선거에 출마하는 새누리당 백성식 후보와 더불어민주당 윤춘광 후보가 참석했다.

선관위 관계자는 "이번 협약식을 계기로 후보자들은 법의 테두리 안에서 실현 가능한 정책과 공약으로 선의의 경쟁을 펼치고, 유권자는 후보자의 정책과 공약을 꼼꼼히 따져 지역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후보자에게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이번 선거가 연고주의 선거문화에서 벗어나 정책 중심의 아름다운 선거문화를 정착시키는 디딤돌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헤드라인제주>

<홍창빈 기자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