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TV제주-인터넷언론 5사 '후보 합동토론회' 개최
상태바
KCTV제주-인터넷언론 5사 '후보 합동토론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30일 오전 11시 KCTV제주방송 생중계

KCTV 제주방송과 <헤드라인제주> 등 인터넷 언론 5사(시사제주, 제이누리, 제주도민일보, 제주의소리, 헤드라인제주)가 제20대 국회의원 선거에 따른 선거구별 후보 합동 토론회를 개최한다.

토론회는 3월 28일 오전 11시부터 90분간 제주시 갑선거구, 29일(화) 오전 11시부터 90분간 제주시 을선거구, 30일(수) 오전 11시부터 60분간 서귀포시 선거구에 대해 3일 연속 같은 시간대에 KCTV 제주방송 스튜디오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또 인터넷 언론5사를 통해서도 토론회 실황이 상세히 보도된다.

슬로건-본문수정.jpg

공통질문과 상호토론을 통해 주요 현안에 대한 후보들의 답변과 자질을 검증하게 된다.

정식 후보 등록 후 열리는 이번 후보합동토론회는 다양한 현안에 대한 후보들의 입장을 통해 유권자들에게 선택의 기회를 제공함은 물론 정책선거를 지향하는데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토론회를 마련한 KCTV 제주방송과 <헤드라인제주>를 비롯한 제주 인터넷언론 5사는 지난 1월 28일, 미디어 선거 시대를 맞아 TV와 인터넷 매체를 통해 도민들에게 다양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4.13 총선을 정책대결로 이끌고, 무엇보다 공정한 보도로 선진 선거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총선 공동보도에 따른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한편 토론회 재방송은 같은 날 오후 3시와 밤 10시에 KCTV 제주방송을 통해 방영된다. <헤드라인제주>

<원성심 기자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