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맥주를 즐기다"...'바오젠콘서트 제30회 특집' 공연
상태바
"제주 맥주를 즐기다"...'바오젠콘서트 제30회 특집' 공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 4인조 락밴드 워킹애프터유 등 다양한 쟝르의 뮤지션들 한자리

'KCTV 제주방송' 주관 제주지역 정규음악프로그램인 '바오젠콘서트 제30회 특집'공연 개최

바오젠콘서트 출연진ss.jpg
▲ 바오젠콘서트 출연진<사진= KCTV 제주방송제공>

 제주특별자치도 개발공사 주최로 진행되는 '바오젠(寶健)콘서트'는 다가오는 2월 1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제주시 연동 제스피홀에서 여성 4인조 락밴드 워킹애프터유를 비롯해서 밴드 그래서, 재즈 뮤지션 나나, 펑키뮤직의 표본 고고스타, 포크의 디안, 마린, 소리내, 김포크, 바람종 등의 출연진으로 선착순무료입장으로 진행된다는 소식이다.

바오젠 콘서트는 제주도 내 최초, 유일한 정규음악프로그램으로 지난 7월 6일 '도민과 함께 싱앤톡 바오젠콘서트' 1회 안치환 공연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녹화,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오후 10시에 제주 채널7번을 통해 방송 되었으며 이번공연이 총 30회 대장정의 마지막 무대이다.

2 워킹애프터유 공연.jpeg
▲ 워킹애프터유 공연 <사진=라임라이트 제공>

주최측인 제주개발공사는 제주삼다수 국내시장 지위 강화를 위해 직영매장의 공급단가를 조정하는 등 이익구조를 개선하고 광고·판촉·마케팅 활동을 강화, 수출확대를 위해 중국 상해 거점 대기업과 수출거래선 확보 노력을 전개하였다.

 한편, 제주개발공사는 베트남·몽골 등 아시아와 중동시장으로 수출 국가를 다각화하기 위한 사업 활동에 나서던 중 ‘제스피’ 맥주를 추진, 감귤대체 작물로서 제주보리를 활용한 6차 사업으로 발전시키기 위한 방편이 진행되었다.

 이로서 '제스피맥주'는 지역 특산맥주로서의 이미지 제고를 위한 방송 홍보 활동을 강화하고, 제스피 매장에서는 메르스 여파 등 침체된 제주 골목상권 활성화를 위해 신제주시 연동 바오젠거리에서 준비한 공연이 ‘바오젠콘서트’인 것이다.

 '바오젠콘서트 제30회 특집'으로 참가한 걸밴드 '워킹애프터유'는 "지속적인 지역문화의 활성화와 함께 기업들이 동반 이미지업을 하는 '바오젠 콘서트'가 2016년에도 다시 추진되었으면 한다"고 밝히면서 "국내 지자체와 중소기업 그리고 방송국이 '바오젠 콘서트'를 롤모델로 관광과 문화를 산업화로 연결해서 특별한 문화의 플렛폼을 만들면 좋겠다"고 전했다.

3 워킹애프터유 공연 (6).jpeg
▲ 워킹애프터유 공연<사진= 라임라이트 제공>

 4인조 여성 락밴드 워킹애프터유는 다가오는 2월 음반발매 후 전국 12개도시 클럽투어와 일본 및 대만 중국의 대형페스티벌 참가를 계획하고 있으며 현재 음반발매를 위한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중이다. 워킹애프터유는 ‘즐기는 쇼핑을 추구한다’는 모토로 유니크함을 추구하는 홍대중심 세계제패 ‘울트라패션’과 감각적 패션화 ‘라엔누 운동화’가 리워드상품 제작 및 전국투어를 함께한다.< 한국DJ클럽/ 시민기자 뉴스>

<헤드라인제주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