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비치호텔 제주, 신동엽.성시경과 함께하는 음악공연 개최
상태바
해비치호텔 제주, 신동엽.성시경과 함께하는 음악공연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비치와 함께하는 성시경&신동엽의 별빛 푸른 밤

신동엽.jpg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12월 4일 '해비치와 함께하는 성시경&신동엽의 별빛 푸른 밤' 이벤트를 개최한다.

해비치에서 사랑 나눔 실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이 연말 이벤트는 개그맨 신동엽과 뮤지션 성시경이 참여자들과 함께 연인, 가족, 친구 간의 '사랑'을 주제로 사연을 공유하고, 음악을 들을 수 있는 행사다.

공연 관람은 숙박이 포함된 '별빛 푸른 밤 패키지'나 제주도민을 위한 저녁식사가 포함된 '디너 패키지' 중 한 가지를 선택하면 된다.

별빛 푸른 밤 패키지는 수페리어 객실 1박과 별빛 푸른 밤 공연 입장권 2매, 뷔페 레스토랑 섬모라 2인 조식을 제공한다. 공연 전 와인 2잔과 카나페 제공의 혜택도 포함됐다. 가격은 36만9천원부터 (세금 및 봉사료 별도).

제주도민을 위한 디너 패키지는 별빛 푸른 밤 이벤트 입장권 2매와 와인 2잔과 카나페 , 뷔페 레스토랑 섬모라 2인 디너 또는 올데이 다이닝 이디에서의 2인 바비큐를 제공한다. 가격은 21만원, 24만원 (세금 및 봉사료 포함).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해비치 사랑 나눔 실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매년 연말 토크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되며, 수익금 일부를 제주지역내 소외된 이웃들에게 기부하는 취지로 기획된 행사"라고 밝혔다. <헤드라인제주>

문의= 064-780-8100

<신동원 기자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