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청소년 어울림마당 서귀포편 21일 개막
상태바
2015 청소년 어울림마당 서귀포편 21일 개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가 주최하고 서귀포시청소년수련시설연합회(회장 강하자)가 주관하는 '2015 서귀포시 청소년 어울림마당 서귀포편'이 오는 21일 오후2시 서귀포학생문화원에서 개최된다.

이번 축제는 '어울릴樂'을 주제로 공연, 전시 및 홍보, 체험 마당 등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주요프로그램을 보면 우선 전시마당에서는 청소년활동 관련 홍보물을 전시해 청소년운영위원회, 동아리 회원모집에 대한 다양한 정보 공유의 장이 마련된다.

공연마당에서는 댄스, 밴드, 댄스스포츠, 응원댄스 등 지역내 고등학교, 청소년수련시설 11개 동아리 공연팀의 열띤 무대가 펼쳐지고, (사)전통예술개발원 마로, 에피소드 댄스공연, 서귀포청소년오케스트라의 찬조공연도 열린다.

또 청소년 동아리 공연팀 '레드카펫 입장'을 특별 이벤트로 미래의 스타(공연팀)들과 함께 하는 포토존이 운영된다.

서귀포시 관계자는 "이번 어울림마당을 통해 수능을 끝낸 청소년들의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해소하고, 올 한 해 동안 청소년들이 동아리 활동을 통해 갈고 닦은 모든 끼와 역량을 유감없이 발휘하는 좋은 시간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헤드라인제주>

<신동원 기자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