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철씨, 제주대-이니스프리 아이디어 공모전 대상
상태바
김동철씨, 제주대-이니스프리 아이디어 공모전 대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대 김동철(경영학과 4), 이동윤(회계학과 4), 김호진(영어교육학과 4)씨 팀이 2013 이니스프리 그린 뷰티 크리에이터 마케팅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제주대학교(총장 허향진), 제주대 LINC사업단(단장 이상백)과 (주)이니스프리(대표이사 안세홍)가 공동으로 진행한 '2013년 제2회 이니스프리 그린 뷰티 크리에이터 마케팅 공모전' 수상작을 발표했다. 

김동철씨 팀은 버려져 있는 공간인 폐교를 게스트하우스로 활용하자는 아이디어를 제출해 창의성 부분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외에도 △최우수상은 메밀새싹을 이용한 멀티스팟 제품개발을 제안한 메밀새싹팀 △우수상은 제주스럽게 이니스프리스럽게 마케팅제안서를 제출한 brownie U팀 △입선작은 innisfree를 Greenda 제품개발을 제안한 검멀레팀과 GREEN FRIEND와 함께하는 프로젝트 이제하자! 마케팅제안서를 제출한 GREEN FRIEND팀이 각각 차지했다.

이번 공모전 대상팀을 포함한 5팀에게는 1000만원 상당의 장학금과 아이패드 등의 상품이 제공됐다.

제주대LINC사업단 이상백 단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제주 대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가 이니스프리의 제품개발과 마케팅정책 수립에 도움이 되길 기대하고, 이니스프리를 통한 제주대 재학생들의 취업률을 높이고 지역인재와 지역기업의 선순환적 소통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헤드라인제주>

<신동원 기자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