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철 수도관 파손땐, 민원 콜센터 찾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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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사철 수도관 파손땐, 민원 콜센터 찾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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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특별자치도 수자원본부(제주시지역사업소)는 한파로 인한 계량기 동파 등 상.하수도 생활 민원해결을 위한 '24시간 민원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민원 콜센터에서는 한파로 인한 계량기 동파, 상.하수도관 파손, 상.하수도 생활 민원 등을 접수받고 있다.

민원이 접수되면 상수도 생활민원 처리반과 하수도 긴급 복구반이 복구 업체와의 비상 연락체계 아래 복구에 나서고 있다.

특히 이사철에는 생활 민원이 집중 발생 됨에 따라 주민등록지가 변경될 경우, 요금감면 가구분할 신청대상 여부를 동사무소에서 확인하고 가구분할 신고를 하면 요금감면을 받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또 물탱크나 양변기 등 시설물 관리소홀로 인한 누수는 감면대상이 아니기 때문에 시설물 관리에 주의를 기울여줄 것을 당부했다. <헤드라인제주>

문의> 수자원본부(710-4121), 제주시지역사업소(750-3630~6), 콜센터(국번 없이 120~1).

<조승원 기자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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