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KAL호텔, 졸업-입학시즌 고객사은 특별이벤트
상태바
제주KAL호텔, 졸업-입학시즌 고객사은 특별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KAL호텔과 서귀포KAL호텔은 레스토랑 중식, 석식을 이용하는 졸업 입학생을 동반한 가족 대상으로 홈메이드 고급 쿠키세트 또는 롤케잌 선물 등 보다 차별화된 축하이벤트를 2월3일부터 3월5일까지 선보인다.

또한, 상설 종합뷔페 및 중국식 주말뷔페를 이용하는 가족 동반고객 중 미취학 아동들에게는 외식에 대한 재미와 다양한 메뉴의 맛을 특별체험 할수 있고 경제적부담까지 덜어줄 수 있는 <미취학 아동  뷔페무료 특별이벤트>를 3월 31일까지 병행 운영한다.

제주KAL호텔의 뷔페레스토랑에서는 국내 최정상급의 조리사가 직접 엄선해 조리한 80여 가지의 풍성한 산해진미 요리와 함께 어린이들이 선호하는 스파게티, 핫도그, 떡갈비구이와 크랜베리소스, 돈까스, 피자3종 등을 즐길 수 있는 뷔페의 장을 마련한다.

제주KAL호텔 뷔페레스토랑.<헤드라인제주>
이외에도 아름다운 제주시를 관망하며 신선한 건강식 해산물 요리를 선 보이는 중국관 심향과 한일식당 '사라'의 일품요리에 이르기까지 졸업 입학시즌을 맞이한 가족들의 축하파티를 위한 특별프로모션 메뉴들이 새롭게 선보인다.

서귀포KAL호텔은 창밖의 아열대 야자수와 푸른바다를 관망하며 엄선된 한식, 중식, 일식, 양식 등을 즐길 수 있는 최상급의 인터내셔날 특선뷔페가 펼쳐진다. 로비라운지에서는 빌레, 거문여, 올레세트 등 실속있는 양식세트 메뉴도 체험할 수 있다.

미취학아동 뷔페 무료 특별이벤트와 더불어 졸업 입학생 동반가족에게는 롤케잌과 즉석 기념사진 촬영과 고급액자를 증정하며 이 기간 동안 식음료 20%, 케익, 제과류 구입시  30%의 할인특전을 부여한다.

예약 및 문의, 제주KAL호텔 연회예약실 064) 720-6688, 서귀포KAL호텔 연회예약실 064) 730-9797, 서귀포kAL호텔 로비라운지   064) 730-9655.<헤드라인제주>

<원성심 기자/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