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대여성문화센터, 22일 '아시아 동화여행' 노래극 공연
상태바
설문대여성문화센터, 22일 '아시아 동화여행' 노래극 공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문대여성문화센터의 '아시아 동화여행' 노래극 공연 포스터.<헤드라인제주>
제주특별자치도 설문대여성문화센터(소장 김영윤)가 오는 22일 저녁7시 설문대여성문화센터 공연장 4층에서 노래극 '아시아 동화여행'을 공연한다.

이날 열릴 공연은 몽골의 동화 '엄마의 사랑', 필리핀 동화 '하늘궁전 꽃의 요정', 베트남 동화 '땀과 깜의 이야기' 등이 인형극, 그림자극, 에니메이션 등 다양한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공연을 통해 아이들은 아시아의 문제를 이해하고, 함께 살아가는 공동체의식을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설문대여성문화센터 김영윤 소장은 "다문화 시대를 살아가는 어린이들이, 모습도 언어도 좋아하는 것도 서로 다르지만 마음을 열면 세상 누구와도 친구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며, 신나는 동화와 흥미있는 놀이참여를 통해 다문화의 정서와 상상력을 경험하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공연은 무료로 4세이상 선착순으로 입장, 관람할 수 있으며 입장 시간은 공연시작 30분전부터 이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설문대여성문화센터(064-710-4242~6)으로 하면 된다. <헤드라인제주>

<문기혁 인턴기자/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