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T퀸 백지영의 '오늘도 사랑해', 공개와 동시에 음원차트 들썩~!
상태바
OST퀸 백지영의 '오늘도 사랑해', 공개와 동시에 음원차트 들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지영이 부른 '공주의 남자'OST '오늘도 사랑해'가 각종 음원차트에서 열띤 반응을 보여 화제다.

백지영의 '오늘도 사랑해'는 티저 영상부터 강한 흡입력으로 네티즌들을 사로잡으며 올해 최고의 OST로 점쳐지고 있다. 또한 음원 공개와 동시에 각 음악차트 상위권을 석권하며 OST 퀸 백지영의 저력을 유감없이 보여주고 있다.

이에 업계 관계자들은 '공주의남자'OST가 각종 음원 차트를 휩쓸고 있는 '나가수'에 맞서는 대항마로 급부상할 것임을 예견했다. 또한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나가수'의 최종승자는 결국 백지영이다"," OST여왕 백지영을 아무도 따라올 수 없다" 는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백지영을 이은 '공주의남자' OST 두 번째 주인공으로 과연 누가 등장할 것인지 이슈가 되고 있는 가운데 제작사 어치브그룹디엔은 "백지영에 뒤를 이은 가창자 또한 최고의 실력을 갖춘 보컬리스트로, 오는 20일 '공주의남자' 첫 방송과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시티신문>

<국영수 인턴기자 araki@clubcity.kr/저작권자 ⓒ 시티신문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