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e-스포츠 한마당' 참가자 모집
상태바
서귀포시, 'e-스포츠 한마당' 참가자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가 다음달 7일 서귀포시민회관에서 개최되는 제주지역 최고의 e스포츠 대회인 '2011 서귀포 e-스포차 한마당' 참가자 접수를 오는 11일부터 시작한다.

온라인 FPS 게임인 아바(A.V.A)와 스페셜포스를 비롯해 피파온라인2, 슬러거 종목으로 구성된 대통령배 KeG대회는 11일부터 17일까지, 카트라이더와 온라인 장기, 스타크래프트로 구성된 길거리 대회는 11일부터 24일까지 서귀포 e스포츠 홈페이지(http://esports.seogwipo.go.kr)를 통해 접수를 받는다.

대통령배 KeG대회 종목 중 피파온라인2와 슬러거는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온라인 예선전을 거쳐 피파온라인2는 64강, 슬러거는 32강까지 다음달 7일 개최되는 오프라인 예선전에 참가하게 된다.

또 대통령배 2011 KeG 대회 예선전에서 선발되는 29명의 선수는 오는 10월 29일부터 30일까지 경기도 수원시에서 열리는 본선대회에 제주대표로 참가하게 된다.

서귀포시 관계자는 "이번 대회를 통해 세대를 불문하고 초등학생부터 노인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소통의 장을 마련함은 물론 아마추어 e스포츠의 저변을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헤드라인제주>

<김두영 기자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