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학원, 7대경관 제주선정 홍보활동 동참
상태바
국학원, 7대경관 제주선정 홍보활동 동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대경관 추진위, 국학원과 업무협약 체결

사단법인 국학원(원장 장영주)이 세계7대 자연경관 제주선정을 위한 홍보활동에 동참한다.

세계7대 자연경관 선정 범도민추진위원회(위원장 부만근, 이하 7대경관 추진위)는 25일 오후 2시 충남 찬안시에 위치한 국학원에서 세계7대 자연경관 제주 선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세계7대 자연경관 선정 범도민추진위원회는 25일 오후 2시 사단법인 국학원과 세계7대 자연경관 제주 선정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국학원 홈페이지에 7대경관 팝업창을 게재하는 한편, 10만명의 국학원 회원과 국내외 350만여명의 후원 및 연합단체 회원들에게 투표참여 메시지를 보내는 등 홍보활동을 벌이게 된다.

또 각종 명상수련과 교육, 간담회시 전화투표를 시연하고, 각종 소식지 및 화보집 발간시 7대경관 투표참여에 대한 내용을 싣는 한편, 인터넷 포털사이트 게시판과 블로그, 카페, 트위터, 페이스북 등을 활용해 홍보활동을 벌이게 된다.

협약서에 서명을 한 후 악수를 나누고 있는 부만근 7대경관 추진위원장과 장영주 국학원장. <헤드라인제주>
7대경관 추진위 관계자는 "전국적인 조직이며, 연합단체 등 세계적인 네트워크를 보유한 국학원과 업무협약을 체결함에 따라 앞으로 전국적, 국제적인 홍보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