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공항공사 제주지역본부(본부장 유재복)는 14일부터 3일간 L(엘)컴퍼니 오수희, 박경애 강사를 초빙해 고객만족 향상을 위한 '현장 클리닉'을 시행하고 있다.
교육에 참석한 보안검색 이은경씨는 "인사와 고객응대에 대해 직접 실습해보니 평소의 잘못된 습관에 대해 교정도 되고 매우 도움이 많이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이런 교육이 자주 마련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말했다.
유재복 제주지역본부장은 "1대1 코칭은 고객접점 현장직원 스스로 문제를 파악하고 해결할 수 있어 직원들에게 의욕과 목표를 불어넣어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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