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전세자금 맞춤 대출상품 출시
상태바
농협, 전세자금 맞춤 대출상품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중앙회는 전세자금 대출상품 '채움전세우대론'을 22일 출시한다. <헤드라인제주>
농협중앙회는 22일부터 전세자금을 대출할 수 있는 '채움 전세우대론'을 출시한다.

'채움 전세우대론'은 임대차계약을 체결하고, 임차보증금의 5% 이상을 지급한 부양가족이 있는 세대주 뿐만 아니라 결혼 예정자 등 부양가족이 있는 세대주로 간주되는 경우도 대출이 가능하다.

거래실적에 따른 금리우대 외에도  △전자금융 및 NH채움카드 가입 △공과금 이체 △배우자 급여이체 등 거래확대에 따라 신규대출시 최고 2.2%포인트의 우대금리 제공으로 최저 4.2%까지 가능케 했다.

아울러 1인당 대출한도는 임차보증금의 80% 이내에서 최대 166백만원까지 지원되며, 주택신용보증서를 담보로 취급한다.

신청시기는 △신규 임대차계약 시는 임대차계약서상 잔금지급일과 주민등록 전입일 중 빠른 날로부터 3개월 이내이고 △갱신 임대차계약 시는 주민등록전입일로부터 3개월이상 경과하고 갱신계약을 체결한 날로부터 3개월 이내이다.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이며, 대출기간은 주택임차기간 중 2년 이내에서  주택금융 신용보증서 보증기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구수미 2021-11-30 19:17:08 | 211.***.***.76
농협 전세자금대출 어떻게 받을수 있나? http://m.site.naver.com/0Pel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