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고용공단 제주지사, 신화월드 행복공작소와 '행복나눔 김장행사' 진행

2022-12-12     이병현
행사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제주지사(지사장 현정훈, 이하 '공단')와 제주신화월드 행복공작소(대표 푸션천) 직원 일동은 9일 지역 내 소외계층 및 어려운 이웃들에게 온정의 손길을 건네는 '행복나눔 김장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장애인 고용 및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온 기업체와, 현장에서 직접 구슬땀을 흘리며 끝없는 도전의식으로 직업생활을 일궈온 장애인근로자 모두가 함께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으며, 한 해 동안의 서로의 노고를 격려함과 동시에 따뜻한 나눔문화를 이웃사회에 전달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날 만든 김장김치는 여러 정성스러운 손길들이 겹쳐 배춧속이 하나하나 채워지듯, 지역 내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언제든 도움의 손길이 되겠다는 참여 구성원들의 다짐을 담아 서귀포 지역 내 취약계층 및 어려운 이웃들에게 모두 기부하였다.

제주지사 현정훈 지사장은 "어려운 시기일수록 서로를 더욱 돌아보고 힘이 되어주는 나눔의 미덕이 중요하다"라며 "제주지사는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 맡은 바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언제든 나눔을 실천하는 기관이 되겠다"고 말했다. <시민기자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