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여행 미담 콘테스트 진행...'훈훈한 경험담 전해주세요'
상태바
제주여행 미담 콘테스트 진행...'훈훈한 경험담 전해주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관광협회, 11월14일까지 제주여행 미담 공모
14일 추석 연휴를 맞아 많은 관광객들이 제주를 찾고 있다. (사진=제주특별자치도)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도관광협회(회장 강동훈)은 여행객들의 제주 관광에서 경험한 긍정 사례를 발굴, 전파하기 위해 '제주여행 미담 콘테스트'를 시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미담 콘테스트는 2023~2024년 제주 여행 경험이 있는 도내외 모든 여행객을 대상으로 한다. 제주여행 중 마주한 관광사업체, 운송서비스, 기관·단체, 개인 등과의 다양한 칭찬 사례 등이다. 

공모 접수 기간은 11월 14일까지다. 

응모한 여행객에게는 심사를 통해 5명을 선정, 시상할 예정이다. 그 외 참가자에 대해서도 다양한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 선정된 우수 사례는 SNS 등 온라인을 통해 소개하는 등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한편, 제주도와 관광협회, 제주관광공사는 제주 관광의 긍정적 인식 향상과 만족도 개선을 위해 미담사례 접수, 제주관광불편신고센터 등 여행객과의 대면을 통한 관광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공모를 위한 콘테스트 기간 뿐만 아니라, 연중 비짓제주 홈페이지를 통해 칭찬 사례를 발굴할 예정이다. 

관광협회 관계자는 “여행객에게 한 발짝 다가가고 소통 기회를 넓혀, 불편한 점은 개선시키고 좋은 점은 널리 알려 제주의 관광 산업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