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은 내달 12일과 13일 도내 학생, 학부모, 교사를 대상으로 제주한라대학교 한라컨벤션센터 1층 컨벤션홀에서 '2025학년도 대학입학정보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실질적인 대학 입학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전국 69개 대학의 입학사정관 및 입학처 관계자 등이 참여하는 대학별 상담 부스가 운영된다.
대학 입학 정보에 관심 있는 제주지역 학생, 학부모, 교사 등 누구나 사전 신청 없이 자유롭게 입장해 대학별 상담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고3 학생·학부모 200명을 대상으로 도교육청 대학진학지원단 대입 상담교사들이 수시 일대일 상담을 진행한다.
상담을 희망하는 경우 오는 24일 오후 6시부터 28일 오후 6시까지 제주진로진학지원센터 누리집(https://jinhak.jje.go.kr/)에서 사전 신청하고 안내된 내용에 따라 상담 자료를 준비하면 된다.
강승민 중등교육과장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무전공 선발과 의대 증원 등 여러 변수의 대입 정보를 한자리에서 확인하고, 이를 바탕으로 자신에게 맞는 대입 지원 전략을 수립하여 실질적인 대입 준비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헤드라인제주>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headlinejeju@headlinejeju.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