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민 건강생활실천 수기공모, 대정읍 정두인씨 최우수
상태바
서귀포시민 건강생활실천 수기공모, 대정읍 정두인씨 최우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 우수사례 3개 우수작 선정

서귀포시는 지난달 진행한 시민 건강생활실천 우수사례 공모에서 최종 3명의 건강시민을 선정했다고 18일 밝혔다.

건강생활실천 우수사례 공모는 지난달 10일부터 31일까지 일상에서 실천중인 특별한 건강관리 비법(운동, 식단관리 등)과 건강개선 사례 등의 이야기를 소재로 진행됐다. 

공모결과 건강과 관련한다양한 소재의 수기 총 35개 사례가 응모된 가운데, 제출작에 대한 전문가 심사를 통해 최종 3명의 수상자가 선정됐다.

최우수상에는 정두인(대정읍)씨가 소개한 '우리 가족 플로깅으로 건강하게'가 차지했다.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을 보호하며 건강을 챙길 수 있는 플로깅 활동을 통해 가족의 긍정적인 변화를 담아냈다.

우수상은 김성란(동홍동)의 '일 칠천 보 걷기' 장려상은 송우리(대천동)의 '먹고, 운동하라!'가 선정됐다.

수상자는 서귀포시장 상장과 함께 부상으로 최우수 50만원, 우수 30만원, 장려 20만원의 탐나는전 상품권을 받는다. 시상식은 이달 말 열릴 상반기 포상 수여식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서귀포시는 건강생활 우수사례를 시민과 함께 공유하고 일상 속 건강생활 실천 분위기 조성을 위해 수상자들을 별도로 취재하고 시 공식 온라인 홍보 채널과 시정 소식지에도 특집으로 게재할 계획이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