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브제주바다, '제주바다의날 페스티벌' 15일 개최
상태바
세이브제주바다, '제주바다의날 페스티벌' 15일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단법인 세이브제주바다(대표 한주영)는 오는 15일 ‘제주바다의 날’ 페스티벌을 김녕해수욕장에서 개최한다.

‘제주바다의 날’ 페스티벌은 본격적인 해수욕시즌을 맞기 전에, 김녕해수욕장을 깨끗이 청소하는 의미로 마련됐으며 비치클린을 시작으로, 제주바다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놀거리를 제공한다. 

비치클린을 시작으로, 바다요가, 애니멀 플로우, 비치발리볼 대회를 개최하며, 제주도의 대표적인 업사이클링 작가인 ‘바다쓰기’님의 업사이클링 창작만들기 교실로
무료로 진행된다. 

또한 ‘제주바다의 날’ 행사는 이니스프리, 에이바우트 커피, 해녀의부엌 등의 후원으로 다양한 경품이벤트도 진행된다. 

행사의 모든 프로그램은 세이브제주바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전 신청을 받고 있다.

또한 ‘제주바다의 날’ 페스티벌은 중앙그룹과 함께 기획한 ‘찾아가는 해양쓰레기 전시차량’도 함께 운영할 계획이다. ‘찾아가는 해양쓰레기 전시는 지난 3~4년 동안 세이브제주바다에서 제주바다에서 직접 주운 해양쓰레기들을 전시해 제주바다에 어떤 쓰레기가 버려지고 있는지 직접 볼 수 있으며, 플라스틱 페트병 한 개가 만들어지는데 필요한 자원과 버려져 바다에서 미세플라스틱이 되는 과정을 자세히 보여주는 전시가 진행된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