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들이 숏폼으로 그리는 제주교육...도교육청, 제주교육 영상 공모전
상태바
청소년들이 숏폼으로 그리는 제주교육...도교육청, 제주교육 영상 공모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9일까지 15~60초 이내 동영상 파일로 접수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은 제주도내 학생 및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2024 제주교육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공모 주제는 '제주교육을 홍보할 수 있는 모든 것'으로 제주교육의 주요 정책, 우리 학교 자랑, 즐거운 학교생활 등 제주교육을 소재로 한 내용이면 무엇이든 가능하다.

응모 영상은 15~60초 이내의 세로형 동영상으로 mp4, avi 파일 형식으로 제출하면 된다.  

접수 기간은 다음달 19일 오후 6시까지이이다.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누리집에서 관련 서류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동영상 파일과 함께 전자우편(syj1110@korea.kr)으로 제출하면 된다. 

심사는 유‧초‧특수학교 부문, 중학교 부문, 고등학교 및 청소년 부문 등 3개 부문으로 나눠 이뤄진다. 심사를 거쳐 선정된 대상(1편) 수상자에게는 상금 100만 원과 교육감상이 수여된다. 또 최우수상 3편, 우수상 6편, 장려상 8편을 선정하여 시상금과 상장을 수여할 계획이다.

당선작은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공식 유튜브에 게시되며,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채널과 연계한 온오프라인 홍보에 활용할 예정이다.

도교육청 관계자는 "많은 학생 및 청소년들의 참여를 확대하기 위하여 시상작품 수를 늘렸다”라며“많은 학생 및 청소년들이 공모전을 통해 제주교육의 이해를 높이고 각자의 끼와 개성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