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엔하우스 제주점, 공동모금회에 쌀 600kg 기탁
상태바
나비엔하우스 제주점, 공동모금회에 쌀 600kg 기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박은희 사무처장, 나비엔하우스 제주점 박남규 대표, 한국시각장애인연합회 제주특별자치도지부 조경호 사무국장이 함께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박은희 사무처장, 나비엔하우스 제주점 박남규 대표, 한국시각장애인연합회 제주특별자치도지부 조경호 사무국장.

나비엔하우스 제주점(대표 박남규)은 지난 13일 오라동 소재 나비엔하우스 제주점에서 쌀 600kg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에 기탁했다.

이번 물품은 나비엔하우스 제주점에서 개업을 기념하여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마련한 쌀을 기탁한 것으로, 한국시각장애인연합회 제주특별자치도지부를 통해 도내 어려운 시각장애인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박남규 대표는 “나눔을 통해 내 주변 이웃과 정을 나눌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며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데 도움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박남규 대표는 2010년부터 꾸준히 도내 어려운 이웃과 사회복지기관을 지원하여 나눔문화 활성화에 이바지한 공로로 2022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표창을 수상했다.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 모이는 모든 성금 및 물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법에 의거하여 전액 제주도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원되고 있다. <시민기자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