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대 LINC 3.0 사업단, NH농협 취업아카데미 7기 개강
상태바
제주대 LINC 3.0 사업단, NH농협 취업아카데미 7기 개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대학교 LINC 3.0 사업단(단장 강태영)은 지난 3일 제주대 산학협력관에서 LINC 3.0 x NH농협 취업아카데미 7기 개강식을 개최했다.

‘LINC 3.0 x NH농협 취업아카데미 7기’는 NH농협은행 임직원들이 직접 강사로 나서 은행업, 농협 금융의 이해, MZ세대를 위한 농협 상품의 이해 등으로 구성하여 오는 6월 14일까지 운영한다.

이번 취업 아카데미는 학생들의 금융권 취업 준비를 위한 실전 취업역량강화 프로그램으로 실전 자기소개서 작성법, 실전 면접 교육 등도 마련되어 있다. 

또한 최근 NH농협은행을 입사한 제주대 출신과 ‘선배와의 대화’ 시간을 통해 NH농협은행 공채 대비 멘토링도 함께 준비하여, 학생들의 실질적인 취업 준비에 도움을 주고자 한다.

수료자는 제주대 총장 명의의 수료증과 NH농협은행 제주본부장 명의의 수료증이 수여되며, 우수 수료자에게는 NH농협은행 제주본부장 명의의 상장을 수여한다. 

강태영 제주대 LINC 3.0 사업단장은 “사업단은 지역의 우수한 금융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NH농협은행 제주본부와 함께 많은 노력을 해왔다.”며 “지역의 우수 기업과 함께 지역 청년들의 취업 역량강화를 위한 지원을 지속적으로 하겠다.“ 고 밝혔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