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제주시야구학교 유소년 야구대회 9~10일 개최
상태바
2023 제주시야구학교 유소년 야구대회 9~10일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야구소프트볼야구협회(회장 현충희) 주최하고, 제주시야구학교(교장 최학성) 주관하는 '2023 제주시야구학교 유소년야구대회'가 9일과10일 이틀간 제주시 구좌읍 동복리체육센터 야구장에서 개최된다. 

제주시체육회,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가 후원하는 이번 대회에는 새싹리그 4개팀(제주시야구학교유소년야구단, 서귀포시리틀야구단 A팀, B팀, 제주TBP유소년야구단), 유소년리그 6개팀(제주시야구학교유소년야구단 A팀, B팀, 서귀포시리틀야구단, 제주앤트유소년야구단, 영클스유소년야구단), 중학리그 3개팀(제주시야구학교유소년야구단, 서귀포시리틀야구단, 제주KIS국제학교유소년야구단)이 참가한다.

이들은 조별 예선을 거쳐 제주도의 최강 유소년 팀을 선발하게 되며, 우승팀과 준우승 팀에는 표창 및 시상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제주시야구소프트볼협회 현충희 회장은 "제주시체육회의 도움으로 2023년 3월 제주시야구학교를 설립하여 매주 유소년부 및 동호인부 야구교실을 운영 중"이라며, "유소년부 선수 및 학부모와 동호인부 선수들의 야구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보면서 본 대회까지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야구교실 및 야구대회를 매년 개최해 제주의 우수선수를 발굴하고 아이들이 즐겁게 뛰어놀 수 있는 중요한 자리로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