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2023년도 하반기 우수관광사업체 15개소 지정
상태바
제주도, 2023년도 하반기 우수관광사업체 15개소 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는 관광지, 교통, 숙박, 여행업, 음식업 5개 분야에서 적정가격과 건전하고 품격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관광사업체 15개소를 2023년 하반기 우수관광사업체로 지정했다고 30일 밝혔다.
 
제주도는 지난 달 10일부터 25일까지 2023년 하반기 우수관광사업체 지정을 위한 공모를 진행하는 한편, 서류심사, 전문가 현장평가, 우수관광사업체 평정위원회 심의 등을 진행했다.

최종 심사 결과 관광지 6곳(상효원, 다이나믹메이즈, 생각하는정원, 제주레일바이크, 제주민속촌, 메이즈랜드), 교통 3곳(라인렌트카, 제주유레카, 드림고속), 숙박 1곳(호텔하루시다), 여행업 1곳(제주속으로), 음식업 4곳(흑돈가, 자매국수, 제주도그릴서귀포점, 제주약수터) 등 총 15개소가 우수관광사업체로 지정됐다.

우수관광사업체로 지정된 업체는 홍보포상금 100만 원(업체별 지원)과 지정서·인증패 등과 함께 비짓제주(제주관광정보시스템)와 제주관광안내센터 등을 통한 도내외 온·오프라인 홍보 지원을 받게 된다.

우수관광사업체 지정기간은 내년 1월 1일부터 2025년 12월 31일까지 총 2년이다.
   
변덕승 제주도 관광교류국장은 “제주를 찾는 관광객들이 안심하고 찾을 수 있는 우수관광사업체를 지속적으로 발굴·육성하겠다”며 “우수관광사업체가 널리 알려질 수 있도록 다양한 홍보방안도 함께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