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8회 농업인의날, 제주도4-H본부 양성범씨 산업포장 수상
상태바
제28회 농업인의날, 제주도4-H본부 양성범씨 산업포장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년 농업인의날 산업포장을 수상한 양성범씨(왼쪽). ⓒ헤드라인제주
2023년 농업인의날 산업포장을 수상한 양성범씨(왼쪽). ⓒ헤드라인제주

제주특별자치도 농업기술원(원장 고상환)은 ‘제28회 농업인의 날 기념식’에서 제주도4-H본부 양성범 씨(72생)가 산업포장을 수상했다고 13일 전했다.
 
농업인의 날(11월 11일)은 농업인의 긍지와 자부심을 고취시키고 농업의 중요성을 되새기기 위해 지난 1996년 제정된 법정기념일이다. 정부는 국가 농업발전에 기여한 농업인 등 유공자의 긍지와 자부심을 높이고자 매년 포상 후보자를 공모하고 엄격한 심사를 거쳐 수상자를 선발하고 있다.

산업포장을 수상한 양성범 씨는 1966년부터 4-H활동을 시작해 현재까지 57년 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모범적인 4-H지도자 활동 △4-H본부 조직 및 활성화 △학생4-H 및 청년4-H회원 활동 강화를 위한 지원 △제주농업 발전에 기여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 등의 공헌을 높이 평가받았다.

양성범 씨는 "57년 넘게 이어온 4-H활동으로 큰 상을 받게 돼 감사하면서 앞으로 농업·농촌발전에 더욱 기여하라는 뜻으로 주신 상이라고 생각돼 어깨가 무겁다"며 "산업포장 수상을 원동력삼아 농업·농촌의 미래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