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유나이티드, 23일 서울전서 지역 최대 축제 2개와 결합해 다양한 이벤트 마련
상태바
제주유나이티드, 23일 서울전서 지역 최대 축제 2개와 결합해 다양한 이벤트 마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유나이티드가 홈경기를 맞이해 2개의 지역 최대 축제와 결합하면서 제주도민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한다.

제주는 오는 23일 오후 4시30분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FC서울과의 하나원큐 K리그1 2023 31라운드 홈 경기에서 '제주사회적경제 한마당'과 '제주 흑한우 한마당'을 결합해 다채로운 이벤트와 의미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

경기 당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30분까지 제주사회적기업협의회(회장 고진석)의 주관 아래 '제주사회적경제 한마당'을 진행한다. 관중 유치 뿐만 아니라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제공하고, 사회적기업의 사업을 홍보하고 지원하기 위함이다.

경기장내 판매 및 전시장(약 50개)에서 사회적기업 홍보부스, 구매상담, 창업상담, 토크콘서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제주사회적경제연대회의가 주관하는 ESG 경제와 사회문제해결을 위한 어린이 사생대회가 제주지역에 거주하는 유치원생, 초등학교 어린이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제주도내 지역아동센터/자활센터 어린이(약 1,000명)들을 초대해 소외계층의 문화 향휴의 기회도 늘린다.

서귀포축협(조합장 김용관)이 주관하는 '제주 흑한우 한마당'도 함께 열려 최고의 맛까지 누릴 수 있다. 흑한우 홍보부스, 시식회, 판매장 등에서 먹거리를 직접 보고 만끽할 수 있으며, 관람객에게는 흑한우 육포 2000개를 증정하고 흑한우 6세트를 경품 추첨으로 증정한다.

경품 추첨은 이 뿐만이 아니다. 신규 홈페이지, 앱 회원 가입자 전원을 대상으로 하프타임 추첨식을 진행해, 원정응원(왕복항공권, 입장권, 필요시 숙박)을 지원 수혜자 10명을 선발한다. <헤드라인제주> 

9월 제주유나이티드 홈경기 포스터. ⓒ헤드라인제주
9월 23일, 10월 1일 제주유나이티드 홈경기 포스터.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