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제주지부, 비아아트 박은희 대표 제주 3호 꿈지원단 위촉
상태바
굿네이버스 제주지부, 비아아트 박은희 대표 제주 3호 꿈지원단 위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1. 13일(목), 굿네이버스 제주지부(본부장 권민정)는 비아아트(대표 박은희)와 제주 3호 꿈지원단 위촉식을 진행했다. 사진은 비아아트 박은희 대표의 모습. 끝.('사진제공=굿네이버스 제주지부')

굿네이버스 제주지부(본부장 권민정)는 13일 박은희 비아아트 대표를 제주 3호 꿈 지원단으로 위촉했다.

꿈 지원단은 국내ᐧ외 위기가정 아동이 미래사회 역량 있는 인재로 성장하도록 응원하는 사업으로,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고 싶은 어른들과 꿈꾸길 원하는 아이들을 연결하여 꿈 응원 메시지 전달, 직업체험 기회제공 등으로 통해 희망과 미래를 선물한다.

박은희 비아아트 대표는 “어떤 꿈도 후지고 엉터리는 없다”며“꿈을 상상하며 꿈의 끈을 붙잡고 걷다보면 이루어진다”고 꿈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바아아트는 영어로 예술의 길이라는 뜻을 가진 아트센터, 갤러리로 제주시 일도일동 동문로터리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해있어 다양한 무료전시를 진행하고 있다. 비아아트는 이번 꿈 응원메시지 전달과 함께 월정기후원을 통해 해외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는 굿네이버스 나눔캠페인에 참여했다.

권민정 굿네이버스 제주지부 본부장은 “꿈을 선택하는 기로에 있는 아이들에게 응원이 되는 메시지를 주신 박은희 대표에게 감사하다”며 “다양한 영역의 꿈지원단 위촉을 통해 아이들이 보다 많은 직업을 체험하고 꿈을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굿네이버스 제주지부는 나눔인성교육, 세계시민교육 등 사회개발교육사업과 지역사회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시민기자뉴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