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방탄소년단 데뷔 10주년 기념 'FESTA' 래핑 항공기 운영
상태바
제주항공 방탄소년단 데뷔 10주년 기념 'FESTA' 래핑 항공기 운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항공이 방탄소년단(BTS) 데뷔 10주년 기념 ‘FESTA’ 래핑 항공기를 운영한다.

제주항공은 방탄소년단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하는 ‘2023 BTS FESTA’에 공식 파트너사로 참여해 항공기 래핑, 기념 탑승권, 항공권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2023 BTS FESTA’를 맞아 이번 캠페인 슬로건인 ‘BTS PRESENTS EVERYWHERE’와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모습을 항공기에 래핑한다. 래핑 항공기는 7월18일부터 올해 연말까지 제주항공이 취항하는 국제선 노선에 투입될 예정이다.

오는 12일부터 제주항공 국제선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023 BTS FESTA’ 탑승권과 친환경 종이컵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밖에 이번 축제에 참여하기 위해 한국을 방문하는 전세계 고객들을 대상으로 해외 출발 항공권 할인, 면세점 리워드 혜택, 국내 투어상품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항공 홈페이지(www.jejuair.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제주항공의 주요 고객층인 2030을 위해 방탄소년단 데뷔 10주년 기념 ‘FESTA’와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한국을 방문하는 전세계 고객들에게 제주항공만의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