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C면세점 입점'부루벨코리아', 제주 학생 대상 '취업 솔루션' 교육
상태바
JDC면세점 입점'부루벨코리아', 제주 학생 대상 '취업 솔루션' 교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DC와 사회공헌 업무협약, '럭셔리 리테일 입문 아카데미'운영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 이사장 양영철)가 JDC지정면세점에 입점한 명품 브랜드 유통업체와 연계해 인재 양성 등 다양한 제주지역 사회공원 사업을 추진한다.

JDC는 9일 명품 브랜드 전문 유통업체 부루벨코리아와 제주지역 사회공원사업 추진에 협업하기로 하는  ‘Good JDC & Good Partner’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JDC가 JDC지정면세점에 입점한 글로벌 명품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추진하는 제주지역 연계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 프로젝트의 첫 시도이다.

이번 CSR프로젝트에 첫 '파트너'로 동참한 부루벨코리아는 아시아 최고의 럭셔리, 프리미엄브랜드 전문 유통업체다. 부루벨그룹 소속으로 60여년이 넘는 기간 동안 세계적 럭셔리,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등 다양한 카테고리 브랜드를 한국시장에 소개하는 한편, 면세, 로컬, 이커머스 등 여러형태의 매장을 운영․관리하고 있다.

JDC지정면세점에서는 퍼퓸 크리스챤 디올(PARFUMS CHRISTIAN DIOR), 록시땅(L’OCCITANE), 베네피트(Benefit), 메이크업포에버(MAKE UP FOR EVER), 프레쉬(fresh), 클라랑스(CLARINS), 카카오프렌즈(KAKAO FRIENDS)브랜드를 운영 중이다.

부루벨코리아는 자회사인 교육 컨설팅 전문 회사 LBG(LUXURY BUSINESS GROUP)의 인재양성 경험을 살려 교육지원 CSR프로젝트인 ‘럭셔리 리테일 입문 아카데미’를 운영하기로 했다. 

제주지역 특성화고 학생들을 대상으로 ▲면세점 비즈니스 이해  ▲럭셔리 서비스 애티튜드 ▲실전 이력서·자기소개서·면접 코칭 ▲프로페셔널 이미지 메이킹 ▲입사 지원 사진 촬영 등의 과정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학생 개개인의 소질과 적성을 파악해 취업 경쟁력을 강화하는게 목표다.

다니엘 메이란 부루벨코리아 회장은 “부루벨코리아가 첫 번째 파트너로 함께 해 기쁘다”며 “ ‘럭셔리 리테일 입문 아카데미’를 통해 심은 씨앗이 우리의 전문성과 더불어 자라나 제주 지역사회에 미래 인재 양성에 기여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