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종합복지관, 어르신 자아존중 프로그램 운영
상태바
은성종합복지관, 어르신 자아존중 프로그램 운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은성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봉한)은 8일 어르신들의 자아존중감 향상을 위한 평생교육 사업을 진행했다.

어르신들의 자아존중감 향상을 위한 평생교육사업은 제주특별자치도 평생교육정책과에서 지원하는 2023년 평생학습 우수 및 특화프로그램 공모사업 지방보조금이다.

65세 이상의 복지관을 이용하시는 어르신들에게 6월부터 10월까지 활기찬 노년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전문적인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어르신들의 욕구를 반영한 맞춤형 서비스를 지원해 어르신들의 자기계발 및 삶의 질 향상을 도모하고자 요가와 체조, 몸풀기 명상, 치매예방교육, 요리교실, 반려식물 만들기, 제과제빵 등의 프로그램으로 운영될다.

복지관 관계자는 "건전한 여가 생활을 장려해주고 행복을 느끼게 해 준 평생교육 관계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이번 교육이 어르신들의 정서적지지, 신체활동 활성화를 도와 심리적 만족감이 향상될 수 있는 기회가 되고 수강생 간의 상호교류의 장을 제공해 정서적 유대감을 높일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