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개발공사, 사회공헌사업 심의위원 6명 공개모집
상태바
제주개발공사, 사회공헌사업 심의위원 6명 공개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사장 백경훈)는 오는 16일까지 사회공헌사업 심의위원회 위원 공개모집 지원자 접수한다.

사회공헌사업 심의위원회는 제주개발공사의 사회공헌사업의 공정하고 투명한 집행과 합리적인 의사결정을 위한 공사 내부 위원회다.

이번 공모를 통해 △사회가치 △환경가치 △인재육성 3가지 분야에서 각 2명씩 총 6명을 모집하고 있으며, 1차 서류심사 후 심사위원회 최종 심사를 통해 6월 말 최종 선정할 예정이다.

사회공헌사업 심의위원회 위원으로 위촉되면 제주개발공사의 사회공헌사업에 대한 평가, 의결을 비롯해 제주지역 사회공헌사업 관련 자문, 의견제시 등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제주개발공사 사회공헌사업 심의위원회 위원 공모는 공사 누리집(https://www.jpdc.co.kr) 공지사항 공고문에 게시된 지원 자격에 해당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신청서를 작성해 방문 또는 우편(제주시 첨단로 330 C동 2층 사회공헌팀)으로 접수하면 된다.

백경훈 제주개발공사 사장은 "이번 공개모집에 많은 분들이 제주지역 사회공헌사업에 대한 관심을 갖고 참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공사는 앞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과 친환경 사업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노력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