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당도서관, 2023 미디어교육 평생교실 참가자 모집
상태바
우당도서관, 2023 미디어교육 평생교실 참가자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 우당도서관은 '2023 미디어교육 평생교실'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미디어교육 평생교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에서 주관하는 공모사업에서 선정된 프로그램으로 책과 융합한 북 트레일러 및 팟캐스트 콘텐츠를 제작하고 공유함으로써 미디어로 표현하는 역량을 발전시키고 정보 복지 증진을 위해 마련됐다.
 
2개 프로그램에 각 20명씩 선착순 모집하며, 초등학교 4학년~6학년 대상으로 운영한다. 

북트레일러를 만들어보는 '나의 책을 소개합니다'는 6월 10일부터 7월 8일까지 매주 토요일 운영된다.

팟캐스트를 제작해보는 '차근차근 만드는 나만의 책 라디오'는 6월 18일부터 7월 16일까지 매주 일요일 운영된다.

참여를 원하는 학생은 5월 31일부터 선착순으로 '책섬, 제주」홈페이지(http://woodang.jejusi.go.kr)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우당도서관으로(전화 064-728-8343) 문의하면 된다.

강봉수 우당도서관장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에 적응을 돕고 책과 관련된 미디어 교육으로 참여자들의 독서 흥미를 유도해 도서관 이용이 활성화되기를 기대한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