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리호 군, 첫 돌 기념으로 527만원 기탁하며 제주 나눔리더 134호 가입
상태바
김리호 군, 첫 돌 기념으로 527만원 기탁하며 제주 나눔리더 134호 가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김리호 군의 가족(박지혜(母)·김리호·김태리·김영우(父))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김리호 군의 가족(박지혜(母)·김리호·김태리·김영우(父))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영우 ‧ 박지혜 부부는 지난 27일 둘째 자녀 김리호 군의 첫 돌을 맞아 어머니와장독대제주노형점에서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에 성금 527만원을 기탁하고 김리호 군은 제주 나눔리더 134호로 가입했다.

이날 김영우씨는 “뜻 깊은 날 아이와 함께 소중한 나눔을 실천하고자 리호의 생일인 5월 27일을 의미하는 527만원을 기부하게 되었다”며 “우리 주변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부부는 아이가 자라며 나눔의 기쁨을 알고, 남을 배려할 줄 아는 마음을 가진 아이로 성장하기를 희망하는 마음으로 기부했다고 밝혔다.

한편 2020년 4월에는 김영우 ‧ 박지혜 부부의 첫째 자녀인 김태리 양 또한 첫 돌을 맞아 기부한 바 있다.

'제주 나눔리더’는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에 희망을 전파하고자 하는 개인을 대상으로 하는 나눔 캠페인으로, 1년 내 100만 원 이상을 일시 기부하거나 약정함으로써 가입할 수 있다. 기탁된 성금은 도내 어려운 이웃의 생계비 ‧ 의료비로 지원 될 예정이다. <시민기자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보는눈 2023-05-31 10:20:56 | 1.***.***.136
축하 드립니다 무럭 무럭 건강하게 자라서 이나라에 훌륭한 일군으로 확실합니다 응원합니다
가족님들 모두다 멎지십니다 늘 화이팅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