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C 창립 21주년 기념식 개최..."주거형단지.헬스케어타운 현안 해결"
상태바
JDC 창립 21주년 기념식 개최..."주거형단지.헬스케어타운 현안 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양영철, JDC)는 15일 제주첨단과학기술단지 본사에서 양영철 이사장을 비롯해 임직원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21주년 기념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창립 21주년 축하 영상 감상, 표창 수여식, 이사장 기념사, 노조위원장 축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양 이사장은 기념사에서 "JDC는 지난 21년간 첨단과학기술단지 조성사업과 영어교육도시 조성사업 등 대규모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추진하며 제주의 또 하나의 역사를 만들어냈다"고 평가했다.

이어 “향후에도 조직에게 주어진 사명을 수행하기 위해 목표 달성을 위한 집념과 환경변화에 대한 민첩한 대응이 필요하다"며 "변화와 혁신을 선도해 주거형단지 조성사업, 헬스케어타운 조성사업 등 기존사업들의 현안 해결을 해결하고 신규사업을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기념식에서 김효정 영업처 부장, 이경심 인사관리실 차장, 김성희 휴양관광처 차장, 김재영 의료사업처 차장은 국토부장관상을 수상했다.

감사실 허은영 과장 등 11명은 이사장 표창을 받았다. 박준우 NH농협은행 JDC첨단지점장, 김창동 재단법인 한국의학연구소 제주센터장 등 8명에게는 감사패가 전달됐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도민 2023-05-15 20:36:46 | 1.***.***.89
제주 영어교육도시 추가학교 마무리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