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유나이티드 정운-안현범, K리그1 12라운드 베스트일레븐 선정
상태바
제주유나이티드 정운-안현범, K리그1 12라운드 베스트일레븐 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왼쪽부터 제주유나이티드 정운, 안현범 (사진=제주유나이티드) ⓒ헤드라인제주
사진 왼쪽부터 제주유나이티드 정운, 안현범 (사진=제주유나이티드) ⓒ헤드라인제주

제주유나이티드 정운과 안현범이 하나원큐 K리그1 2023 12라운드 베스트일레븐에 선정됐다.

정운은 지난 10일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인천유나이티드와의 경기에서 인천의 연이은 공격을 모두 막아내며 제주 승리의 선봉장이 됐다.

안현범은 전반 17분 구자철의 패스를 받아 선제골을 만들어 냈다. 이후에도 인천의 측면을 지속적으로 공략하며 키패스들을 연이어 만들어냈다.

정운과 안현범의 활약 속에 제주는 인천에 2-0 승리를 거두며 홈 팬들에게 소중한 2연승을 선물했다.

베스트일레븐 공격수에는 나상호(서울), 주민규(울산), 미드필더에는 문선민(전북), 백승호(전북), 윌리안(서울), 전병관(대전)이 각각 선정됐다.

수비수에는 정운과 안현범을 비롯해 맹성웅(전북), 김기희(울산), 골키퍼에는 이창근(대전)이 선정됐다.

한편, 제주는 오는 14일 수원FC와의 원정경기에서 리그 5연승에 도전한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