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아름.문다희, 청풍기 전국유도대회 '은메달'
상태바
양아름.문다희, 청풍기 전국유도대회 '은메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초.중.고 선수, 개인전서 14개 메달 획득
제14회 청풍기 전국유도대회에 참가한 제주선수단.
제14회 청풍기 전국유도대회에 참가한 제주선수단.

양아름(에스유도클럽)과 문다희(하귀초)가 제14회 청풍기 전국유도대회 여초등부에서 각각 은메달을 목에 걸었다. 지난 6일까지 개인전을 마무리한 제주도선수단은 초등부에서 은메달 2개, 동메달 4개, 중등부와 고등부에서 각각 동메달 4개 등 모두 14개의 메달을 획득했다.

지난5일부터 충북 청주시 청주대학교 석우문화체육관에서 열리고 있는 이번 대회 -44kg급에 출전한 양아름은 1회전을 부전승으로 통과한 후 8강에서 유하율(인천서흥초)에 업어치기 한판승, 준결승전서 이예서(내성초)에 밭다리 한판승을 거두고 결승에 올랐으나 경북 고령초 김유빈에게 허벅다리 한판패로 져 아쉽게 은메달에 만족해야 했다.

+52kg급에 출전한 문다희는 1회전부터 준결승까지 4경기를 내리 한판승으로 따내는 파죽지세로 결승에 진출했으나 임수경(경기 남양주시 금곡초)에 아쉽게 패하며 은메달을 차지했다.

이밖에 △여초등부 -40kg급 강예빈(한라유도클럽) △남초등부 -36kg급 강민구(동남초), -42kg 강서준 (동남초등학교), –66kg급 양준훈(한라유도클럽) △여중부 –52kg급 부다영(성산중), -57kg급 문지현 (플라이유도센터), –63kg 이서현(플라이유도센터) △여고부 -57kg급 김예림, -57kg급 정혜원, -70kg급 고미소 △남고부 -100kg급 김세림은 각각 동메달을 획득했다.

전국에서 3600여명의 선수가 참가하고 있는 이번 대회는 개인전에 이어 7일부터 초.중.고등부 단체전과 대학부및 일반부 개인전 경기가 치러지고 있으며, 9일 대학부및 일반부 단체전을 끝으로 마무리된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