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교육지원청 '2023 어린이 행복 축제' 5일 개최
상태바
제주시교육지원청 '2023 어린이 행복 축제' 5일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교육지원청(교육장 김찬호)은 오는 5일 제주학생문화원 일대에서 '2023 어린이 행복 축제'를 개최한다.

코로나19 이후 3년 만에 대면 행사로 개최되는 이번 어린이날 행사는 '행복한 순간, 함께 채우는 추억, 밝게 자라는 인성'이라는 슬로건으로 다양한 공연과 함께 체험형 부스가 운영될 예정이다.

제주학생문화원 대극장에서는 샌드 아트와 마술이 함께하는 스토리 있는 어린이날 선포식을 시작으로 관객과 함께하는 뮤지컬 콘서트 '뽕끄랑 레스토랑', 오퍼커션(타악기) 앙상블 '타악기와 ‘썸’타다'가 운영된다. 

소극장에서는 인형극 '거꾸로쟁이 청굴이'가 운영된다. 대극장 입장권은 공연 당일 운영 본부에서 선착순으로 배부될 예정이다.

제주학생문화원 야외광장에서는 학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형 부스가 운영된다. 인성, 안전, 환경, 문화, 예술, 미래, 진로 등 다양한 분야를 중심으로 27개의 부스가 운영될 예정이다. 특히, 즉석 사진을 찍는 포토 부스와 유치원아를 위한 유치원 부스, 학부모를 위한 카페도 특색 있게 마련된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