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다국적기업 '인센티브 투어' 관광객 1300여명 유치
상태바
제주, 다국적기업 '인센티브 투어' 관광객 1300여명 유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중 순차적으로 제주여행 예정

제주특별자치도와 사단법인 제주컨벤션뷰로는 다국적 기업인 엑스트라 엑셀(Extra EXCEL)사의 인센티브 투어를 통해 외국인 관광객 1350명을 제주로 유치했다고 10일 밝혔다. 인센티브 투어는  기업에서 비용의 전체 또는 일부를 부담하여 직원들의 성과에 대한 보상이나 동기부여를 하기 위해 실시하는 포상관광을 말한다.

엑스트라 엑셀사는 1987년 미국 유타주에 설립된 회사로,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을 주로 개발 생산하며, 18개국에 지사와 판매망을 두고 있다.

이번 인센티브 투어를 통해 말레이시아(500명), 싱가포르(120명), 필리핀(30명), 대만(600명), 중국․홍콩(100명)에서 11월 4일부터 17일까지 6개 그룹으로 나눠 순차적으로 제주 여행을 할 예정이다.
 
각 4박 5일간 제주에 머무르는 동안 도내 주요 관광지를 둘러보고, 문화체험 등을 하게 된다.
 
이를 위해 해당 기업 관계자들은 지난해 11월 제주도의 초청으로 제주를 방문해 주요 관광지를 답사한 바 있는데, 오는 8월 2차 답사를 통해 제주여행 일정을 확정할 것으로 전해졌다.

변덕승 제주도 관광교류국장은 “이번 유치는 말레이시아와 싱가포르 등을 중심으로 제주-아세안 플러스 알파 시장의 연결과 확장 가능성을 보여주는 사례로서 의미가 있다”며 “부가가치가 높은 기업체 인센티브단 유치를 위해 해외 제주관광홍보사무소와 올해 상반기 중 개설 예정인 싱가포르 제주사무소를 거점으로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