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 2023년 공모사업 담당자 간담회 진행
상태바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 2023년 공모사업 담당자 간담회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드라인제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가 30일 공모사업 담당자 간담회를 진행했다 (사진=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 ⓒ헤드라인제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본부장 변정근)는 30일 공모사업 선정 파트너 기관 담당자 9명을 대상으로 '2023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공모사업 담당자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성공적인 사업 수행을 위해 투명한 예산 집행 및 아동 참여 확대 방안을 함께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담당자 간담회에 참석한 실무자들은 제주 아동들의 권리 보장을 위해 적극적인 업무 협조와 지원을 요청했으며,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아동이 행복한 제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기로 약속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지난해부터 아동의 권리를 보호・증진・실현하기 위해 지역사회 기관과 연대 및 협력해 아동을 둘러싼 사회적 이슈에 대응하는 아동권리기반의 공모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제주지역본부는 올해 제주 아동들의 권리가 보장되고, 아동친화적인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건강한 삶', '교육기회 보장', '환경개선'을 주제로 11개의 파트너 기관과 공모사업을 시행하고 있다.

변정근 본부장은 "이번 공모사업을 통해 제주 아동들의 권리가 존중되고, 아동의 역량이 강화될 수 있도록 아동 성장 환경 격차를 해소하는데 파트너 기관과 함께 힘을 모을 것"이라고 말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