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 전문교육 J-Academy, 신규 강좌 오픈 이벤트 실시
상태바
제주관광 전문교육 J-Academy, 신규 강좌 오픈 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관광공사는 '제주관광 전문교육 J-Academy' 온라인 플랫폼에 신규 강좌를 개설하고, 오픈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제주관광 전문교육 J-Academy'는 지난해 11월 오픈한 온라인 아카데미 플랫폼으로, 현업에 종사하는 관광종사원 및 관광에 관심있는 누구나 온라인으로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상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직무, 관광트렌드, 제주이해 등 32개 교육 과정을 운영중이며, 회원가입만 하면 언제 어디서나 관광교육을 무료로 학습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로 오픈한 과정은 △세계지질공원 여행(과학탐험가 문경수), △제주 웰니스관광의 이해(단국대학교 장태수 교수), △크루즈의 모든 것 Everything about Cruise(롯데관광개발 정세영 부장), △음식으로 만나는 제주문화(제주향토음식보전연구원 양용진 원장), △제주의 허파, 곶자왈을 만나다(한국생태관광협회 고제량 공동대표), △탐라순력도로 떠나는 제주역사 여행(탐라 그리고 제주 저자 박수현) 등 총 16개 과정이다.

신규 강좌 오픈에 따른 이벤트는 SNS 홍보 이벤트와 신규 강좌 수료 이벤트로 두 차례에 걸쳐 운영된다.
 

SNS 홍보 이벤트는 4월2일까지 진행되며, 참여 방법은 '제주관광 전문교육 J-Academy'가입 하고, 인스타그램 @jacademy_jeju의 이벤트 게시글을 자신의 계정에 공유하여 게시하면 된다.

신규강좌 수료 이벤트는 4월3일부터 4월16일까지 진행되며, '제주관광 전문교육 J-Academy'플랫폼에서 신규강좌 수료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소정의 경품을 제공한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제주관광 전문교육 J-Academy 온라인 플랫폼에서 누구나 손쉽게 제주 특화 관광 콘텐츠를 학습할 수 있다”며 “관광종사원의 전문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