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음악협회, 2023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 교육기관.강사.수강생 모집
상태바
제주음악협회, 2023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 교육기관.강사.수강생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단법인 한국음악협회 제주특별자치도지회(지회장 오능희)는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 교육기관과 강사, 수강생을 모집한다.

제주특별자치도 지방보조금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2023 아트스트레칭 칼림바 & 노래(오페라)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지역주민들이 자발적으로 예술로 소통하며 일상에서 문화예술 향유 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우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총 4곳의 지역시설 장소를 선정해 스트레칭이라는 단어처럼 가볍고 쉬운 예술교육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프로그램 운영은 오는 4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매주 하루 2시간씩 진행되며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교육기관은 제주도내 칼림바와 노래(오페라)를 연습할 수 있는 장소로 주민센터, 경로당, 복지시설, 그 밖의 연습장소가 신청할 수 있고, 강사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해당 분야 자격증 소지자 및 연수 이수자와 강의 경력이 있는 자를 우대한다.
 
수강 대상자는 교육기관마다 20명 내외로 지정되며 그 중 3곳은 단체, 노래가 진행되는 1곳은 개인적으로 신청 가능하다. 

모집 신청서는 한국음악협회 제주특별자치도지회 카페(https://cafe.daum.net/jejumusic2002)에서 해당 공고문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신청서 작성후 이메일(jeju_music@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제주음악협회(전화 010-4102-0278)로 문의하면 된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